talk99351 님의 블로그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7/11 1

직장에서의 효율적인 시간 관리

현대 직장인에게 시간 관리는 곧 ‘성과 관리’입니다.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죠. 시간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업무는 늦어지고, 스트레스가 쌓이며, 결국 번아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반대로 시간을 잘 관리하면 같은 시간을 투자해도 더 큰 성과를 올리고, 야근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.오늘은 직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시간 관리 전략을 단계별로 살펴보겠습니다.1️⃣ 우선순위 설정이 핵심효율적인 시간 관리의 시작은 ‘모든 일을 다 할 수 없다’는 현실을 인정하는 것입니다.아이젠하워 매트릭스를 활용해 보세요.긴급하고 중요한 일긴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긴급하지도 중요하지도 않은 일상사는 종종 ‘긴급한 일’을 강조하지만, 장기적 성과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7.11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talk99351 님의 블로그

talk99351 님의 블로그 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24) N

Tag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7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